평창드림콘서트 에서 어느 아이돌의 선행

 
무대를 하고있는 정채연양
 
 
 
 
 
다이아의 무대가 끝나고
콘서트 막바지라 마스코트들도 무대에서 내려오는데
 
 
 
 
 
계단아래서 마스코트들이 내려올때까지 에스코트하는 채연양
아마 오프닝때 마스코트들이 넘어진 모습을 보기라도 한걸까요? (무슨 장면인지 아시죠?ㅋㅋㅋㅋ)
 
스탭들도 챙기지 못한것을 자발적으로 돕는 모습이 참 이쁘네요
 
 
 
 
 
 
프로듀스101 에서 몇번 봤을땐 그저 여느 이쁜 아이돌로만 생각했었는데
무대를 끝마치고도 이러한 배려심 이라니 박수를 보냅니다
 
 
 
 

 
다 내려오니 쿨하게 총총 돌아가는 모습ㅋㅋㅋㅋㅋ
이날 바람도 심하고 무대의상이라 추웠을텐데..
 
호감연예인 한명 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