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오 얼굴가게 빡치는 것...



섀도우랑 공용기 사려고 금요일 새벽에 주문했는데 바로 배송 안되어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다가 다른 분들 사서 발색올려주신거 보니 생각이랑 좀 다른 컬러가 있더라고요. 주말이라 전화로 부분 취소는 안되니 에라 진짜 맘에 안들면 나눔하던가 하고 주말을 보내고 아까 점심쯤에 문자가 오네요. 주문하신 상품중에 품절된게 있다고 -_-
아 근데 제가 이게 두번째거든요.
전산상으로 처리되는걸테고 주문 받은 순서대로 수량이 빠질텐데 왜 누군 받고 난 분명히 멀쩡히 주문했는데 이제와서 재고 없다고함??
전산 관리 똑바로 못하나!!
근데 또 제가 바꾸고 싶었던건 재고가 있음...
사려고 한 다른 컬러도 품절로 안나와서 그거땜에 한두개 다시 사기도 귀찮고 아예 싹 취소하고 다른거 더 껴서 새로 사려고 전화해서 취소했어요

그리고 다시 주문하려고 골라보니 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 상품이 없엌ㅋㅋㅋㅋㅋ
공용기 두개 샀다가 것도 더 살 생각으로 그냥 취소해버린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재고 없다고 문자 왔던것도 아닌데 취소하고 살라니까 안사짐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제가 원래 ㅍㅇㅅㅅ은 안쓰다가 올해 몇개 좀 사고 하면서 등급이 ㅋㅋㅋㅋㅋ 세달만에 ㅋㅋㅋㅋㅋ vip를 넘어 머 레드? 그거까지 올라갔는데.... 두번이나 이런식으로 재고 관리 똑바로 못해서 자꾸 결제후 취소하는거 보니 빡치네여. 
이상하게 자취방에서는 무슨깡인지 식초 냄새...

처음에는 지들 맘대로 품절 문자 보내고 그냥 바로 배송시켰는데 취소된거 환불도 안해줘서 제가 참다참다 한달쯤 됐을 때 따져서 받았거든요. 그거 이삼천원 따지기도 짜증나는데 그런것도 똑바로 못하고...
이번에도 취소 전화하니 혹시 재고부족 안내 받아서 그러시냐 해서 맞다 기 다른거로 바꿔서 살라고 그냥 취소하고 전체 재구매 하겠다 했는데 그럼 재고 없는건 없다고 안내를 다시 해주던가.. 취소하겠습니다. 하고 끊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나미가 똑 떨어지는 얼굴가게네요...
취소한 돈으로 다른 브랜드가서 살란다....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