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혹은 관심있는 알바생?

원래 가끔가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중간에 여자알바가 왕불친절해서 안가다가 빵사먹으로 갔다가 생긴일인데요 사장항상 없음..
 
남자 알바가 있더라고요 <가게에서는 첨보는 얼굴이었음,근데 학교에서 ?동네에서?어디에선가 본거 같음..>
 
제가 원하는 빵이 없어서 가려했는데 예약을 해주겠다고 ->저:부담됨 ㄴㄴ
 
알바:시식이나 해보고 가셈->저:아.. 네 ㅋㅋ
 
알바:여기 자리 앉으셈 자리 안내.. 저:->커피시킴+전에 여자 알바 아니었음?
 
알바: 아 저는 저녁알바 6시부터 11시까지 !
 
커피나올때 오래 기다리셨죠? 하면서 갖다주더니
 
좀있다가 빵몇가지 잘라서 가져왔더라고여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다먹으니 좀있다가 그릇가져다더라고요
 
제가 잘먹었다 감사하다 ->알바:공부화이팅하세요
 
음 친절하다고 느끼긴했는데요
 
그냥 제가 착각인지해서요
 
약간은 관심있나 싶기도 한데 (개인카페고 혼자 일하고 원래 손님 거의 x,빵 사가는 대부분..빵손님은 계속오더군요..)
 
님들 생각은 어떠세요?